이펙티브자바 스터디 모집
화상 스터디 모집합니다.
시간은 오픈 채팅방 오시면 같이 나눠봐요
이펙티브 자바 item 몇개 정해놓고 같이 공유하는식으로 진행해보려합니다.
https://open.kakao.com/o/gd8IFIJe
아는 것 , 배운 것, 재미를 느꼈던 점을 공유하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화상 스터디 모집합니다.
시간은 오픈 채팅방 오시면 같이 나눠봐요
이펙티브 자바 item 몇개 정해놓고 같이 공유하는식으로 진행해보려합니다.
https://open.kakao.com/o/gd8IFIJe
아는 것 , 배운 것, 재미를 느꼈던 점을 공유하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