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년차 이직생각중이고 연봉협상은 1월에하는데 연봉협상이후 이직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만 3년차 개발자 곧 12월 지나면 4년차 개발자입니다.
솔루션업체에 신입으로 2600 들어와서 현재 3800 받고있습니다.
고맙게도 같이 스터디하는 모임이나 같은회사 다녔던 퇴직했던 동료들이 추천해줘서 몇개 회사와 면접볼 기회가 생길것 같습니다.
일단 대부분 5천은 맞춰준다기에 이직 생각 중입니다.
3개월뒤에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연봉협상을하는데 5천은 못맞춰주더라도 협상을하고 월급을 한번 받은뒤 오른 연봉으로 이직시 연봉 협상하는게 좋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