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대 복수전공 컴공 VS 지거국 편입 컴공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대 전기공학과 4년제 3학년 2학기에 재학중입니다. 고등학생때 부터 컴공을 가고 싶어 했는데 전기공학이 컴공 대비 쉽기도 하고 월급이 높다해서 전기공학과를 이때까지 다녔습니다. 그런데 최근들어 갈수록 적성이 안맞는거 같아서 컴공쪽으로 방향을 틀려고 합니다. 예상 3학년 2학기까지 일반학점은 4.21, 전공학점은 4.25가 나올 것 같습니다. 지거국으로 편입을 하게 되면 1년을 버리고 다시 3학년을 해야하는 대신 대학 밸류가 더 좋고 현재학교에서 복수전공을 하면 4학년때 빡세게 들으면 졸업이 제때 가능할 것 같은데 5학년 1학기까지 생각중입니다. 지방대 복수전공 VS 지거국 편입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