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고민입니다..
비전공자이며 나이는 32살이고 백엔드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오늘 면접을 봤는데 분위기는 좋았고 동료도 또래이고, 야근없고, 파견도 없고, 연봉은 최저로 맞춰주신다 하셨고, 거리도 괜찮습니다.
근데 프론트엔드를 원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신입이니까 백엔드다 정하지 말고 이것저것 해보면서 하다보면 나중에 정해지는 거다라고 말씀하시는데.. 여기를 가서 풀스택을 해야하는 걸까요..?
너무 고민이 됩니다
비전공자이며 나이는 32살이고 백엔드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오늘 면접을 봤는데 분위기는 좋았고 동료도 또래이고, 야근없고, 파견도 없고, 연봉은 최저로 맞춰주신다 하셨고, 거리도 괜찮습니다.
근데 프론트엔드를 원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신입이니까 백엔드다 정하지 말고 이것저것 해보면서 하다보면 나중에 정해지는 거다라고 말씀하시는데.. 여기를 가서 풀스택을 해야하는 걸까요..?
너무 고민이 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