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합격했는데.. 어디로 가야할까요
삼성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1차협력업체)
회사 규모가 작음
가족적임, 오피스 근무
순수 TA만 하면됨
삼성에 너무 종속적임, 평이 너무 낮음 (1점대)
vs
SI 솔루션 설치 및 운영 (엔지니어)
회사 규모가 큼
거의 파견근무
TA와 AA둘다 해야함
평은 3점대인데, 갈려나간다는 평이 많음
연봉은 후자가 더 높고, 저는 TA근무가 주력입니다.
두개중 하나를 가야한다면 …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1차협력업체)
회사 규모가 작음
가족적임, 오피스 근무
순수 TA만 하면됨
삼성에 너무 종속적임, 평이 너무 낮음 (1점대)
vs
SI 솔루션 설치 및 운영 (엔지니어)
회사 규모가 큼
거의 파견근무
TA와 AA둘다 해야함
평은 3점대인데, 갈려나간다는 평이 많음
연봉은 후자가 더 높고, 저는 TA근무가 주력입니다.
두개중 하나를 가야한다면 …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