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팀원 모집 Jetpack 사용가능하신 분 (본인-취준생)
안드로이드 팀원 모집합니다.
제가 jetpack을 사용하고 있는데 같이 개발하실 분으로 구합니다.
현재 저는 대학교 막학기 취준생이고 팀은 iOS, 백엔드, 기획, 디자인 팀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른 팀원들은 취준, 현업 섞여있음)
앱의 주제와 대략적 기획은 끝났고 디자인과 개발을 함께 진행중입니다. 현재까지 제가 ui만 조금 해두었습니다.
혹시 취준용 포트폴리오로 같이 하고 싶으신 분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강남역에서 몇주에 한번 씩 오프라인 회의를 하는데 추가모집인 만큼, 참가하고 싶지 않으시다면 굳이 하지 않으시고 디스코드로 들어오셔도 됩니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