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4개월차인 신입 개발자입니당
여기서 연봉얘기를 자주 하시는거같아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다들 연봉 말할때 세전으로 말씀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세후로 말씀하시는건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4개월차인 신입 개발자입니당
여기서 연봉얘기를 자주 하시는거같아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다들 연봉 말할때 세전으로 말씀하시는건가요 아니면 세후로 말씀하시는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