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차 프리 이직이 답일까요???
26살로 14년 4월부터 개발자 스타트...하여
작년까지는 카드계정계 SM 하다 이직
생명보험,손해보험 모바일앱 SM 다니고있는데 저번주에
원래 있던 카드업무에서 다시 같이 하자고 연락이 오네요
현재는 월 780만, 출퇴근편도 50분거리
카드는 월 750만, 출퇴근편도 1시간40분거리
단가도 적어지고 거리도 멀어지지만
정신적스트레스가 100대10 정도 차이인지라...
모바일(Vue.js)로 계속 오래할수 있나 걱정도 되네요
프리분들 일다니시는 1순위는 어떤걸로 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