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제의 받앗는데 고민입니다
현재 다니는.곳은 자바 쓰고 잇고요 4년차 즘 되엇는데 c# 으로 이직 제의가 왓는데요 연봉은 좀 마니 뛰어서 고민중입니다 아직 고민중인데 선생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현재 다니는.곳은 자바 쓰고 잇고요 4년차 즘 되엇는데 c# 으로 이직 제의가 왓는데요 연봉은 좀 마니 뛰어서 고민중입니다 아직 고민중인데 선생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