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 수강하려고 하는데 결제방법이 고민이에요
안녕하세요.
부트캠프를 신청해서 수강하려고 하는데 결제방법이 고민이 됩니다ㅠ
돈은 모아둔 것도 있고 일도 하고 있어서 선불로도 가능한데, 후불로 했을 때 연봉이 3200 이하인 곳으로 취업하면 수강료를 안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후불이 선불보다 2배가량 비싸긴 합니다)
백엔드 쪽으로 공부해서 취업하려고 하는데 보통 이쪽 업계 초봉이 3200은 넘는건가요..?
저는 물론 열심히 해서 좋은 곳으로 취업할 생각인데 ..
선불로 결제를 했다가 취업 준비를 대충 해주시는 건 아닐까 걱정도 되구요...
선생님들은 어떤 방법을 더 추천하시나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