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작업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AI 딥러닝 4건 바닥부터 모델링 서빙까지
외주 작업 1.5개월에 페이 250만원이면
평균 노임단가에 비해서 매우 적은것 같은데
클레임을 걸거나 작업 거부해야 할듯하네요ㅠㅠ
안녕하세요 AI 딥러닝 4건 바닥부터 모델링 서빙까지
외주 작업 1.5개월에 페이 250만원이면
평균 노임단가에 비해서 매우 적은것 같은데
클레임을 걸거나 작업 거부해야 할듯하네요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