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 투입 4일째입니다 계약해지하고싶은데
프로젝트 투입 4일째입니다
투입 후 업무환경, 듣지못한 출장업무, 출장처우 등으로 인해 계약해지하고싶은데요,
계약서에는 해지조항은 따로없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이었구요..
계약해지가 가능할까요..?
불이익이 있을까 걱정이네요
프로젝트 투입 4일째입니다
투입 후 업무환경, 듣지못한 출장업무, 출장처우 등으로 인해 계약해지하고싶은데요,
계약서에는 해지조항은 따로없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이었구요..
계약해지가 가능할까요..?
불이익이 있을까 걱정이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