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발자 단가 평균이 이건가요?
안녕하세요.
이제 6년차 고졸 개발자입니다.(사이버대학 재학중)
운좋게 규모있는 회사에 입사하여 3~4년 중견기업 다니다
프리 시작한지 2년 됐는데요,
현재 월 450(3.3%) 받고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잡코리아 메일로 초급 프리 구한다는 메일이 많이 오는데
최소 500부터 580까지 연락이 오네요?...
2022~2023년 개발자 단가가 초급 기준 500이 넘어가나요?
메일로는 저렇게 보내고 실제로 계약하게되면 400 초,중,후반까지 후려치는데 우선 500이상 부르는건가요?
아직 다른데로 옮길 생각은 없는데 단가대비 적게 받는것인지 궁금하여
질문 올려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