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졸 국비수료 이정도 연봉 괜찮나요?
비전공(화학과) 학사졸 30살 입니다.
제가 이번에 국비 수료하고
취업을 했습니다.
학원에서 추천해줬던 기업입니다. 기본 SI회사구요 규모는 일단 4~50명정도되는 회사에요
면접시에 희망연봉을 3000을 불렀더니 흔쾌히 알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더 불렀어도 됬을까요? 요즘 평균 연봉이 비전공 국비로 했을 때 얼마정도 일까요?
비전공(화학과) 학사졸 30살 입니다.
제가 이번에 국비 수료하고
취업을 했습니다.
학원에서 추천해줬던 기업입니다. 기본 SI회사구요 규모는 일단 4~50명정도되는 회사에요
면접시에 희망연봉을 3000을 불렀더니 흔쾌히 알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더 불렀어도 됬을까요? 요즘 평균 연봉이 비전공 국비로 했을 때 얼마정도 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