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직 경험이 있는, 웹 개발자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 채용 공고를 모아서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일단 웹 개발파트 우선,, :)
그런데 그냥 일단 부딪쳐 보려고 하니까 너무 제 안에 갇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개발자로 이직 경험이 있는 분들의 다양한 경험을 설문조사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설문 조사는 간단하게 10문항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주관식도 몇 개 있어요.. 꼭 필요한 항목인지라..ㅠ)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 사비로 XX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마도 스타벅스..?)
그럼, 설문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선후배님들의 솔직 담백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설문기간 : 2022년 10월 14일 (금) ~ 10월 20일 (목)
설문링크 : https://tally.so/r/n9qzEE
추첨인원 : 최소 10명! (만약 예상보다 많은 분이 참여해주신다면, 더 드릴 수도 있습니다 :)
예상 소요시간 : 2~5분 내외 (주관식 입력에 따라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