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 전공자 연봉테이블이 어떻게되나요?
저는 초대졸(3년) 전공 졸업예정자입니다. 자격증은 없구요.
오늘 솔루션 중소기업에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희망연봉을 여쭤보시길래 3000을 불렀는데 보통 대졸자에 기사자격증은 있어야 그정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건 인사과에서 연봉측정할텐데 3000보다 적게 받아도 괜찮냐고 하시길래 너무 적지만 않으면 괜찮다고했습니다.
잡플래닛 리뷰중에 연봉테이블에 끼워맞춰서 하향평준화 시킨다는등 박봉관련 리뷰가 많길래 이 회사만 이런건지
보통 초대졸 전공자에 연봉테이블이 어느정도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지역은 가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