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이직 스터디 모집합니다. (Python 코테 & 알고리즘 & SQL & 개발 지식 & 기업 공고 일정 공유 등 )
안녕하세요.
내년 상반기 대기업 이직 목적으로 한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게더타운 및 디스코드 사용할 예정입니다.
평일 퇴근 후 3회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네카라쿠배당토 뿐만 아니고, 이름 있는 대기업 it경력/신입 이직목적을 위한 스터디 입니다.
코테는 Python 언어를 공통으로 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알고리즘 및 개발 지식등을 서로 공부하고 서로에게 설명할 수 있는 수준을 준비해 오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대기업 기업 공고 일정 및 공유도 기본적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코딩테스트 문제 풀이는 백준, 프로그래머스를 생각중에 있으며,
특정 레벨 이후에는 영어 코딩테스트까지 대비할 생각입니다.
따라서 기간은 내년 상반기에 취업을 목적으로 하며,
최대한 빠듯하고 많은 양을 소화하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커리큘럼의 경우
Python 관련해서는 1주일간 문법을 정리하고 넘어갈까 합니다.
-- 따라서 Python 언어를 모른다고 하셔도 괜찮습니다.
코딩 테스트 / SQL 문제 풀이 시간을 정해두고 각자 풀이 후,
어떠한 관점으로 접근해서 코드를 짜게 되었는지
코드 리뷰
정답자 코드 분석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알고리즘, 개발 지식에 대해서는 숙제 형식으로 각자 상세하게 조사한 뒤,
서로에게 알려주는 형식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같이 열심히 해서 이직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나이/성별/지역/경력(0년,신입)/기존사용언어/Python 수준/
오픈 채팅방에 입장하시면, 꼭 위 내용 작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