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IT쪽 이직준비하실분
이왕이면 공철라인쪽 금융 IT 이직준비하시는분 코딩스터디 및 이직팁 나누실분 구합니다.
본인 SI+SM(금융권)으로 지금 2년 꽉찬 연차고, 내년에 이직할 예정이라 코테 준비 슬슬 하려합니다.
이왕이면 공철라인쪽 금융 IT 이직준비하시는분 코딩스터디 및 이직팁 나누실분 구합니다.
본인 SI+SM(금융권)으로 지금 2년 꽉찬 연차고, 내년에 이직할 예정이라 코테 준비 슬슬 하려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