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취업 준비 스터디 같이 하실 분을 찾습니다.(iOS 외 분야도 받음!)
안녕하세요 iOS 개발자 입니다.
이제 슬슬 취업을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처음 해보기도 하고 혼자 하다보니까 자주 길을 잃는다는 느낌도 받고 마감 이런거 없이 하다보니까 쉽게 나태해지네요.
그래서 이참에 서로 같이 취준 스터디 하면서 서로 모의 면접같은 것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인원은 대략 4~6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같은 iOS 취준 하시는 정말 좋겠지만 iOS 취준 하시는분들이 그렇게 많을 것 같지는 않아서 분야 상관없이 모집하겠습니다.(디자인 등 코테가 필요하지 않는 분야 제외)
진지하게 임하려고 하니 내가 중간에 나갈 수도 있겠다 싶은 분들은 처음부터 지원을 주지 않으셨으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중간에 갑자기 나가면 상황 보고 okky에 박제 해버릴지도..!!ㅎㅎ)
스터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알고리즘 스터디 및 문제 풀이(사용하는 언어가 겹친다면 코드리뷰)
면접 질문 준비 및 모의 면접
위치는 사당역이나 사당역 근처 2호선 라인에서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기간은 1달이나 1달 조금 안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 너무 길어지면 나태해지기 마련이니까요😉
주에 2회 많으면 3회 오프라인으로 스터디 하게 될 것 같고, 만나지 않는 날에는 공유 노션같은 곳에 각 코테나 문제 푼 것이나 공부 한 내용 작성해서 올리는 것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스터디 규칙이니까 참고해주세요!
서로 본명이 아닌 닉네임으로 부를 겁니다.
오프라인 스터디 하기 전까지 서로의 성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연애 목적이신 분은 받지 않겠습니다.
많은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