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몇년차까지 연봉이 눈에 띄게 뛰나요?
경력직 채용 몇년차가 인기가 많나요?
제가 궁금한건 과연 백엔드(스프링부트) 신입으로 들어가서 몇년차까지 연봉을 확 띄울수 있을까 입니다.
물론 사바사 자기 노력이겠지만 보통 평균값이 궁금합니다.
운동 공부도 어느 정도 되면 정체가 오듯 개발자도 정체기가 올것입니다.
연봉이라던지 이직시장에서 선호도라던지...
몇년차 되면 실무적인 일은 무리없이 할까요? 보통
네카라쿠배 기술이사급 말고 it개발직군 평균을 물어보는겁니다. 중견 강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