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개발자 무작정 퇴사 어떤가요?
응용프로그램개발을 3년 좀 넘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작년부터 웹 개발쪽을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더만 엇그제 회사에 퇴사를 통보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연봉을 30퍼 정도 올려주겠다고 하더군요.. 사실 나가고 싶은 마음은 그대론데 훗날 타 회사에 이직시 안정적 연봉 협상을 위해 남아서 주말에 웹 공부를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처음의 마음 처럼 나가서 공부하고 취직하는게 나을까요..? 30퍼 올리면 사천 조금 넘을꺼 같습니다.. 회사는 지방에 있구요
나가서 준비하려했던 이유는 웹 쪽은 문외한이긴 하지만 3년 개발 했던 경력이 있는데 뭐든 못할까란 호승심 때문에 3~ 6개월 정도 쉬면서 준비하려고 했던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