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경력직 취업 스터디] 경력직을 위한 취업스터디를 해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연차가 점점 쌓여서 면접 볼때마다 점점 어려움을 느끼네요. 요새 다들 기존의 면접 방식과 다르게 많이 바뀐 과정에 경력직분들은 저 처럼 힘드신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회사에서 개인적인 어려움이 있어서 퇴사를 하고 면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마 저 같은 분들도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달 정도 면접을 보다 보니 혼자 힘 보단 여러명이서 서로의 면접 정보를
공유하고 같이 모의 면접도 보고 알고리즘 공부도 하면서 인맥도 쌓는 과정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인원은 4~6명으로 해서 다음과 같은 과정을 진행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또는 두번 정도 같이 뵙고 같이 공부 및 아자아자 했으면 해요. 참고로 저는 서울대입구 쪽에 살고 있어서 그 쪽 분들 환영합니다!!)
알고리즘 스터디 및 같이 문제 풀이
면접 후기 공유 및 회고 그리고 면접 질문에 대한 고민
참여 하실분은 여기 오픈채팅 링크에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