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후반 이제 시작하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늦은 나이에 공부를 시작해서 3년정도 공시생 생활을 하다가 이제는 더이상 안될꺼같아서 다른길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평소에 컴퓨터 오류나면 하루종일 걸리더라도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고치는 것에 성취감도 느끼고 해서 개발자의 길을 생각해봤습니다.만약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한다면 올인해서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 지금 두달동안 유튜브로 기초 강의듣고 학원가기전에 열심히 예습하는 중입니다
이쪽길이 쉽지 않은것도 알고 나이도 많아서 취업만 하게 된다면 낮은 연봉이라해도 몇년동안은 열심히 배울 생각이에요
혹시 늦은 나이에도 취업이 가능할지 그나마 제가 어느 언어를 파고들어야 가능성이 있을지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