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flutter 스터디 모임
안녕하세요
저는 웹 개발을 하고있는 직장인인데, 개인적으로 flutter를 공부하고 있어요.
제 생각은 최소 주 1회 오프라인으로 모여서 각자 다른 강의를 수강하더라도 뭘 공부했는지 이야기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야기하다가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사이드 프로젝트를 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밑에 링크에 들어가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forms.gle/yfAYjFQr9mM6y4Sx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