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자 5년차 이직고민좀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java 개발자입니다.
일단 두곳이 붙었는데 연봉은 둘다 같습니다.
첫번째회사는
1.출/퇴근 거리가 20분정도 소요됨, 전자정부프레임워크 공공사이트(SI) 사업, 복지는.. 명절떡값 정도?, 잡플래닛 평점 2.0
두번째회사는
2.출/퇴근 거리가 1시간 5~10분 정도 소요, Classic ASP를 사용하며 핀테크 솔루션을 운영중인 회사인거같음.. 복지는 조중석식 다주며 야근/특근수당 지원, 1년 고정상여금이 150만원
일단 이렇게되는데 제가 고민되는건 Classic ASP언어를 요즘회사에서 안쓰는걸로 알고있으며 언어는 거기서 거기라 생각하지만 ASP도 안써봐서 부담스러운경향도 있습니다. 그리고 핀테크솔루션이라는게 결제,금융쪽 관련인데 정확히 웹서비스를 어떤걸 구현하는지 궁금하기도하내여 복잡한 알고리즘 같은걸 구현하는건지,다른 웹 서비스처럼 단순 CRUD같은건지..
어딜 가는게 맞을지 고민입니다..
많은 의견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