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원 스터디를 모집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창원에서 프론트 엔드 개발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it 회사를 다니며 코딩 공부를 배우고 있는 ... ... 초보 입니다!
이제 자바스크립트와 리액트를 공부하고 있어요.
혼자 공부하려니 막막한 부분도 있고, 저처럼 비슷한 상황에 놓여 있는 분들과 같이 공부를 하면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스터디를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창원에서 프론트 개발자 준비를 하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같이 스터디 해요!
하단의 오픈 카카오 채팅으로 들어와주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