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이지만 졸업전에 연봉 6000만원 제안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이 좋아서 이렇게 글을 올리네요.
졸업까지 요번학기 제외하고 한학기정도 남았는데 인턴하다가 오늘 정규전환이 됐네요 ㅎㅎ
코로나로 대학교 강의가 비대면 이어서 2학년때부터 군대 전역하자마자 일이랑 학교를 병행하면서 다닌지 2년이 넘었네요.
데이터분석쪽으로 계속 일했는데 코딩이 취미여서 그런지 프론트를 제외하고는 다 공부했던거 같습니다 ㅎㅎ 데이터 엔지니어 머신러닝 딥러닝 강화학습 쪽도 궁금하고 이것저것하면서 제 워크스테이션과 시놀로지 나스만 죽어나갔네요
최근에 대학교가 대면으로 전환되면서 대면 병행 이해해주는 회사에 들어갔고 정규 평가에서 만장일치로 전환확정이 나고 남은학기 한학기 병행 이해해주는거 + 연봉 6000만원을 제안받았습니다.
지분 욕심이 있어서 연봉 일정부분은 스톡옵션으로 받겠지만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남은 한주도 다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