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에이전시 오퍼받았네요
그냥 별생각 없이 지원하고 테스트봤는데
호주 에이전시에서 최종오퍼 받았네요
연봉도 괜춘. 풀 원격근무.
문제는 에이전시....
대충보니까 호주에 있는 블럭체인 스타트업에 할당되어서
dapp 만들어주는거 같은데
에이전시...
그냥 이회사에서 직접 날 뽑으면 안되나....
에이전시라 한번 거쳐서 일한다는게 굉장히 찝찝하네요
최종오퍼 콜할까 말까 고민즁...
그냥 별생각 없이 지원하고 테스트봤는데
호주 에이전시에서 최종오퍼 받았네요
연봉도 괜춘. 풀 원격근무.
문제는 에이전시....
대충보니까 호주에 있는 블럭체인 스타트업에 할당되어서
dapp 만들어주는거 같은데
에이전시...
그냥 이회사에서 직접 날 뽑으면 안되나....
에이전시라 한번 거쳐서 일한다는게 굉장히 찝찝하네요
최종오퍼 콜할까 말까 고민즁...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