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ive java 스터디 한번만들어봅니다.
년차 1-2년차 되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멤버로 해서 effective java 스터디 한번 만들어볼려고합니다.
아직 구상단계이긴한데 3판기준 총 90개의 item을 매주마다 2개의 item씩 각자 공부 및 정리하여 일요일마다 서로 공유및 의견나누기 이런식으로 해볼려고합니다. (45주간 길고 깊게)
오프라인모임같은경우 서울권에서만 한하고 오프라인이 어려울경우 디스코드같이 화상 음성채팅을 통해서 진행해볼려고합니다.
너무 년차가있으신분들도 아니고 그렇다고 완전 신입도 아니고 si,솔루션,플랫폼 어디든 1-2년차분들중에서 관심있으신분들은
latrso55@naver.com으로 메일남겨주시면 좋을것같네요(간단한 소개 년차및 본인의 간단한 스택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