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라면 대기업 vs (스타트업,중소기업)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대기업이 연봉이 높으니 좋아하는건 알지만 반대로 스타트업에서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다고들 합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신입으로 돌아간다고 했을 때 대기업이나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에 가신다면 어떤걸 선택하실껀가요?
많은 사람들이 대기업이 연봉이 높으니 좋아하는건 알지만 반대로 스타트업에서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다고들 합니다.
여러분들이라면 신입으로 돌아간다고 했을 때 대기업이나 스타트업 또는 중소기업에 가신다면 어떤걸 선택하실껀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