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은 앱에 비해서 광고수익 창출하기에 매우 비효율 적인가요??
웹은 앱에 비해서 애드센스 단가가 매우 낮고
서버, 트래픽 비용이 높아서
광고수익을 얻기에 매우 비효율적이라고 하더라구요
부업으로 웹 만들어서 애드센스 수익좀 챙기고 싶었는데, 앱이 훨씬 효율적이라는 의견이 많네요..
리액트 사용자인데
리액트네이티브를 배워야하나..
웹은 앱에 비해서 애드센스 단가가 매우 낮고
서버, 트래픽 비용이 높아서
광고수익을 얻기에 매우 비효율적이라고 하더라구요
부업으로 웹 만들어서 애드센스 수익좀 챙기고 싶었는데, 앱이 훨씬 효율적이라는 의견이 많네요..
리액트 사용자인데
리액트네이티브를 배워야하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