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로그인 했는데 구인구직이 바꼈네요
보기에는 깔끔해진것 같긴한데 적응이 안되네요
오키만의 느낌이 사라진 느낌이랄까.. 뭔가 더 사무적?인 느낌으로 변했네요
근데 단가가 엄청 쪼그라든 느낌이네요 ㅋㅋ
얼마를 더 해먹을려고.. 바뀐 UI가 더 해먹기? 좋게
바뀐듯 하네요
보기에는 깔끔해진것 같긴한데 적응이 안되네요
오키만의 느낌이 사라진 느낌이랄까.. 뭔가 더 사무적?인 느낌으로 변했네요
근데 단가가 엄청 쪼그라든 느낌이네요 ㅋㅋ
얼마를 더 해먹을려고.. 바뀐 UI가 더 해먹기? 좋게
바뀐듯 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