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면접 합격 후 처우협상에서 탈락했네요.
서류->직무면접->임원면접 통과 후
최종합격되었고 인사팀과 처우협상 잘해서 같이 일했으면 한다는 메일을 받은 후
인사팀에서 요청한 서류 제출하고
처우 협상과정에서 탈락했네요.
뭐 이런 경우가 다 있나싶고
한달이상 소비한 시간과 비용이 너무나 아깝습니다.
최종합격 통보 후 저보다 나은 적임자가 나타났을거라 생각합니다.
계약서 싸인 전까진 계속 긴장긴장해야 되겠더군요.
회사명은 공개하긴 그렇고
대기업 계열사, 콜센터 AI관련 사업부입니다.
그쪽 직원들 이직률이 높나보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지금은 그냥 sm 프리랜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