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발직 신입 연봉이 많이 올라갔나보네요.
제가 2019년-2020년 일 구할 때는 2600이 보통이고 3천이면 잘받는정도였는데, 요즘은 3천아래는 잘없다라는 글이 좀 많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 제 연봉은 3500이지만요 ㅠㅠ)
제가 2019년-2020년 일 구할 때는 2600이 보통이고 3천이면 잘받는정도였는데, 요즘은 3천아래는 잘없다라는 글이 좀 많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 제 연봉은 3500이지만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