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취준생 습관관리 스터디 모집합니다. 평일(1시~6시)
프론트엔드 개발자 취업 준비생입니다.
컴공이 전공이 아닌지라 6개월에서 1년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그런데 졸업 후 삶이 너무 자유로워지다보니 혼자서 매일 공부를 열심히 하기가 참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고민을 가진 취준생들끼리 모여서 캠 스터디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인원은 저 포함 4명까지 받을 생각이고 이왕이면 개발자 지망생들만 지원해주셨으면 합니다.
인원을 소수로 받는 이유는 서로 이 스터디에 책임감을 서로 느끼고 참여하는 스터디 환경을 만들고 싶어서입니다.
평일 1시부터 6시까지는 꼭 참여해야 하고 카메라에는 공부하고 있는 화면이나 모습이 나오면 됩니다.
매일 to-do-list를 작성하여 1시 이전까지 카톡방에 올리고 줌 접속하는 것으로 출석확인 하겠습니다.
지원은 구글 폼으로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