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좋은 소식이 왔습니다. ㅠㅠ
지방러 취준생으로 전전긍긍하는 도중 인생멘토 및 지인한테 it직장을 소개받았어요!!
제가 아직 대학교 재학중인 상태(방통대)라 고졸 신분이지만 잡플래닛 최소연봉을 검색했을때 2950 정도구요. 가장 중요한 건 집에서 출퇴근해서 왕복 약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 걸려서
사용하는 언어는 자바라고 합니다.
지인이 그 회사 사장님이랑 자리 한번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잘풀리길 기대합니다. 잡플래닛 평점도 3.5점이구, 블라인드 평점도 검색해보니 4점정도 였어요!!
장점은 워라벨이 보장되구, 연차사용에 눈치를 안봐도되구 많은 경험을 쌓을수있다고 하네요
단점은 출장이 잦고, 업무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빡빡하다는 거에요
출장이 잦으면 개인 차가 있어야 되나요?? 차 살 형편이 안되서요 ㅠㅠ
지금 저 김칫국 한사발 드링킹하는데 제발 제발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원래 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중견기업 뚫어보자라는 마인드로 공부 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본가랑 너무 가까워서 돈이 많이 절약될 것 같아요.
지금 자바 객체지향밖에 공부 안했는데 빨리 공부해야겠습니다. 원래 코테준비하고 있었는데 사람 구실할정도로 아웃풋 낼려면 더 미친듯이 공부해야겠어요 ㅠㅠ
모두 화이팅! 오늘도 열공해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