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프라인 스프링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프라인 스프링 스터디를 진행하려합니다.
저는 현재 자바 + 스프링으로 개발을 하고 있고요.
코틀린 + 스프링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자바, 코틀린과 관계없이 스프링에 이론적인 부분은 동일하니 저는 코틀린으로 공부하면서 같이 진행할 스터디원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만약 스터디원중 자바로 진행하는 분이 계시다면 어느정도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코틀린으로 진행하려고 하시면 같이 진도 맞춰서 진행하면 됩니다.
내용은 기초 부터 빠르게 다시 정리하려고 합니다.
스터디 신청은 https://open.kakao.com/o/sNrYhSAe 해당 링크로
- 간단한 자기소개
- 깃허브 주소
- 카카오톡 아이디
전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