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한달간 생산적으로 살기
마감 됐습니다.
[한달간 생산적으로 살기]
안녕하세요. 저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생산적으로 살고 싶은 신입 개발자입니다.
문제는 생산적으로 살기 위해 루틴과 규칙을 만들어도 2주를 넘기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혼자 시도하기보다 사람을 5~6명 정도 모아서 인증하는 스터디를 만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이렇게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규칙]
1. 기상(필수): 아침 5시반까지 일어난 후 인증샷 올리기
2. 운동(필수): 운동 후 인증샷 올리기
3. 공부(필수): 공부 시작 시 인증샷 올리고 공부 후 인증 샷 올리기 or 공부한 내용 간단하게 올리기(최소 2시간)
4. 하루 스스로 평가: 오늘 하루의 총 평가와 보완할 점 올리기
5. 매주 토요일 저녁에 정기 회의 진행(제안/소감)
이런 포맷의 스터디를 처음해보는 것이라 운영이 미숙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좋은 분위기에서 보완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아래 오픈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