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좀 주는 si vs 연봉 좀 적은 솔루션
신입 취업하는 개발자입니다.
연봉 좀 많이주지만 워라벨 박살날것같은 si랑 연봉 좀 적게주지만 워라벨 좋은 솔루션 회사 어디를 가야할가요 si는 풀스텍한다고 그러고 솔루션은 백엔드입니다.
신입 취업하는 개발자입니다.
연봉 좀 많이주지만 워라벨 박살날것같은 si랑 연봉 좀 적게주지만 워라벨 좋은 솔루션 회사 어디를 가야할가요 si는 풀스텍한다고 그러고 솔루션은 백엔드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