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자바스크립트 스터디
자바스크립트 딥다이브 책으로 약 11주간 같이 공부하실 분들 모집합니다.
4명 생각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진행하려 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오프라인으로 만남
한 사람당 한 챕터씩 공부해옴 (챕터 양이나 난이도에 따라 챕터를 나누거나 합칠 수 있음)
노션에 자신이 맡은 챕터 정리
오프라인으로 만나 공부해온 부분 발표
위와 같은 식으로 진행하되, 발표 자체에 너무 많은 부담은 주지 않게 하려 합니다.
목요일 스터디라고 할 경우 월요일까지는 노션 정리를 끝내서 올리고, 스터디 전까지 그 주 내용을 숙지해오는 걸 목표로 합니다.
대학생 시험기간 2주정도는 중단할 예정이고
장소는 왕십리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오픈채팅방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