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스터디] 모집
개발 블로그 포스팅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인원 3명 이상 모이면 시작할거구요 진행방식은 간단합니다.
예치금 ; 2만원
- 1주일 단위로 중단/나가기 가능 -> 벌금 제외 환급
- 중도 이탈 방지용
1주 1회 포스팅
- 포스팅 후 노션에 공유
- 포스팅 안 할 시 벌금 3000원(어렵지 않은 미션이기에 세게 잡았습니다)
- 벌금 제외 예치금 100%
- 시험 기간 혹은 다음 주 포스팅 불가 시 전 주 일요일까지 말하면 벌금 x
문의 / 함께 하실분은 아래 링크로 카톡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3WunN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