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java 스터디 모집
아래 모집 글로 스터디 모집하고,
진행 중 인원1분이 진로 변경으로 나가게 되어서
1~2분 더 모집하여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직 진도를 많이 나가지 않아서 처음 시작하는분도 같이 가능하실거 같아요!
현재 진행 방식, 일시 등 정해진게 있어서
내용들어보시고 좋다면 같이 진행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현재 진행장소는 화곡역쪽에서 진행중입니다~
개발쪽으로 능력을 기르고 싶은데, 혼자서 하다보니 바쁘다는 핑계로 의지가 약해져서
의지있는 분들끼리 같이 해보고자 모집해봅니다.
주언어가 자바인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에서 근무하고있지만 주롤이 개발이 아닌지라 자바 개념이나 이해도가 깊진 않습니다.
다만 도움이 될수있다면 DB 지식이나 DB쪽과 어떻게 연관되서 사용되는지 정도는 알려드릴수있어요ㅎㅎ
목표는 자바의 정석 으로 개념잡으면서 1~2회독 진행 후에
코딩테스트 문제풀이, 간단한 자바 프로그램 만들어보는것으로 할 생각이고
개발쪽으로 잘 아는것이 아니기때문에 같이 알아보면서 진행하고싶어요ㅎㅎ
(+서로간의 지식공유 , 자격증 등 시험공부도 같이 할수있으면 좋구요)
진행사항 예상 (모집된다면 정해진 인원끼리 조정)
-스터디시작일 :7월 중 (모집마감되는대로 진행인원끼리 조정하여 가능한 빠르게)
-진행예상기간 : 23달 (각자 예습후 주 12회 주말포함 오프라인모임 예정)
-스터디지역/장소: 강서구 ( 조정필요) / 스터디룸
-희망모집인원 : 1~2명
-비용 : 정해진 진행방법의 드는 비용 1/n
같이 진행하고싶으신 분들은 쪽지 보내주세요,
오픈채팅으로 원하시는 모임 지역, 요일/시간 정도랑 카톡아아디 보내주시면
답변드릴게요ㅎㅎ
여러명이 하다보니 조정이 필요하겠지만
저는 마곡나루,염창 등 9호선라인 강서구 , 주말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