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 [서울 구로] 알고리즘 스터디 인원 추가 모집
서울 1호선 구로역에서 알고리즘 스터디 인원 추가 모집합니다.
알고리즘은 leetcode 나 프로그래머스에서 2~3문제씩 정해서 동일한 문제를 각자 풀어보고
매주 일요일 오후 3시~5시에 스터디룸에서 각자 풀이방식이나 이슈등을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언어는 자바로 하고 있긴한데, 다른 분들이 모두가 이해할수 있다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꾸준히 참여하실 분, 개발 경력 있으신데 알고리즘은 등한시 하신 분 환영합니다.
아래 오픈채팅방으로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LeTUmte
모집 마감되면 마감되었다고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