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결과
앞서 작성한 글에서 거의 대부분 댓글이 비추로 달렸는데
결국 저는 성과급을 제외한 6500으로 연봉을 재계약 하였습니다.
인증하라면 인증 할 수 있겠지만 인증해도 믿지 않을것이니 하진 않겠습니다.
저는 노력에 비해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이번에 컴퓨터과학과에 편입하였습니다.
개발과 관련된 인터넷 강의도 구매하여 수강중입니다.
여기에 댓글을 다시는 분들 대부분은 나이가 어린 분들이겠죠...
저는 앞서 쓴 글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적지 않습니다.
저보다 더 높은 인상폭으로 계약하신분들도 있으시겠죠
모두들 건승하시고 어떤 댓글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