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스위프트 스터디하실분~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ios를 구축하게 될거같아 스터디하면서 해보실분 모집합니다
rn을 주로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ios는 사용해봤지만
순수 ios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요일은 주중 하루 생각하는데 협의하면 될거같습니다
지역은 강남 또는 구로구 생각하구있어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ios를 구축하게 될거같아 스터디하면서 해보실분 모집합니다
rn을 주로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ios는 사용해봤지만
순수 ios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요일은 주중 하루 생각하는데 협의하면 될거같습니다
지역은 강남 또는 구로구 생각하구있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