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쉬웠던 주니어 개발자의 오픈 소스에 기여하기
안녕하세요! 뉴비 개발자입니다!
저는 9월 1일자로 정규직 전환이 되었습니다. 그 기념으로 지난 3달동안 회사에서 경험했던 일을 글로 풀어냈습니다.
https://dc-choi.tistory.com/69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뉴비 개발자입니다!
저는 9월 1일자로 정규직 전환이 되었습니다. 그 기념으로 지난 3달동안 회사에서 경험했던 일을 글로 풀어냈습니다.
https://dc-choi.tistory.com/69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