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후 걱정
첫 연봉 협상
약 40퍼 올랐는데 조금 걱정스럽..
신입으로 들어와서 이제 막 1년을 딱 채우고 연봉협상을 했습니다.
제가 제시한 건 10퍼였는데 대표가 저렇게 올렸습니다.
사실 좋죠 연봉이 엄청 올랐는데
그런데 아직 신입 만 1년차인데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참 사람 맘이 간사하긴 하네요.
올려주면서 고생하는 거 안다고 잘 부탁한다고 하네요.
절 너무 높게 봐주는거 같은 느낌이라 이건 이거대로 걱정입니다...
첫 연봉 협상
약 40퍼 올랐는데 조금 걱정스럽..
신입으로 들어와서 이제 막 1년을 딱 채우고 연봉협상을 했습니다.
제가 제시한 건 10퍼였는데 대표가 저렇게 올렸습니다.
사실 좋죠 연봉이 엄청 올랐는데
그런데 아직 신입 만 1년차인데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참 사람 맘이 간사하긴 하네요.
올려주면서 고생하는 거 안다고 잘 부탁한다고 하네요.
절 너무 높게 봐주는거 같은 느낌이라 이건 이거대로 걱정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