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연봉협상 했습니다.
중소 SI 재직중입니다.
퇴별 3700 되었네요
처음 입사할때 2600 받았는데 20% 정도 두번 올랐습니다.
사실 질러보고 안되면 프리나 이직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별 고민없이 수용해줘서 좋았습니다
중소 SI 재직중입니다.
퇴별 3700 되었네요
처음 입사할때 2600 받았는데 20% 정도 두번 올랐습니다.
사실 질러보고 안되면 프리나 이직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별 고민없이 수용해줘서 좋았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