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능력을 갖추신 co-founder를 찾습니다.
여기에 이런글을 올려도 되는지 잘 모르지만 문제될 경우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저는 모 의과대학에서 강의 및 진료를 하고 있는 내과 교수입니다.
3개월전부터 준비하여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창업 중입니다.
환자-의사-정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헬스케어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중입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향후 앱 개발도 고려중이며, 키오스크와 연동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산업 특성상 의사들을 설득하고, 연구를 통해 입증하는 부분등에 있어서 제가 역할을 할수는 있지만
기술적인 부분은 제가 해결이 불가능하여 창업에 관심있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이제 막 창업을 하게 되어서 저도 잘 모르지만, 여기에 고수 개발자 분들이 많다고 듣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 중에 개발 실력은 출중하시고 창업에 관심 많으시지만 마땅한 창업 아이템이 없어서 망설였던분이 혹시 있으시다면 연락부탁드립니다. (indream81@naver.com)
메일주시면 직접 뵙든지, 줌으로 뵙고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