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역시 기술은 날먹이 안돼...
외주 줘서 개발한거 유지 보수 할려고보니깐
코드 모두 살펴 보기 귀찮아서
일부만 어떻게 파악해서 멀 해볼려고했다가
시간만 날렸네요 ㅋㅋㅋㅋ
내일 목욕재계하고 와서 경건한 마음으로
데이터 흐름대로 잘 a~z까지 잘 봐야 할듯...
빨리 처리 하고 월급 루팡 좀 해볼려고 했더만 벌받는 중입ㄴ비다.
외주 줘서 개발한거 유지 보수 할려고보니깐
코드 모두 살펴 보기 귀찮아서
일부만 어떻게 파악해서 멀 해볼려고했다가
시간만 날렸네요 ㅋㅋㅋㅋ
내일 목욕재계하고 와서 경건한 마음으로
데이터 흐름대로 잘 a~z까지 잘 봐야 할듯...
빨리 처리 하고 월급 루팡 좀 해볼려고 했더만 벌받는 중입ㄴ비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